Jumat, 18 November 2011

Teks Lagu Amigo

SHINee “Amigo”
[Minho]Cold heart, baby!
Cold eyes, baby!
Let’s go!
[Jonghyun]Mannatda banhaetda
Keunyeo-ege banhaetda
Cheoeum boneun sexy
(Keunyeodo nareul bwa)
[Key]Wa, chagapda, chagapda
Eoreumdongju osyeotda
Hajiman sexy
(Jamgganman gidaryeo girl)
[Taemin]Naega ga dalryeoga dojeoneun neul jeulgeopda
Hajiman sesangeun manmanhaji anhatda
[All]*A.mi.go!
[Jonghyun]Keunyeol boda naega michyeo
[All]A.mi.go!
[Onew]Iri sone an jabhyeo
[All]A.mi.go!
[Key]Yonggi nae naneun pitch up!
[Taemin]Eoddeokhae eoddeokhae
[All]A.mi.go!
[Jonghyun]Naneun jajonshimeul deonjyeo
[All]A.mi.go!
[Onew]Dugeundugeun gaseum teojyeo
[All]A.mi.go!
[Minho]Keunyeol gajin gibun chwigo
[Key]Jukgetda jukgesseo
[Onew]Wasseulkka bwasseulkka
Eojjeoda keunyeol hanbeon
Keureon jeok eopseo
Keuraetdamyeon imi nan slave
[Jonghyun]Neon wanbyeokhae wanbyeokhae
Nae insaengeui ggokjijeom
Nan neoreul weonhae
I’m ready~ forever!
[Onew]Dorabwa meomchweobwa
[Key]Naege gihwil jweoya dwae
[Jonghyun]Sokbin nam, heose nam
Bigyo mara, naneun wanso nam
[All]*A.mi.go!
[Jonghyun]Keunyeol boda naega michyeo
[All]A.mi.go!
[Onew]Iri sone an jabhyeo
[All]A.mi.go!
[Key]Yonggi nae naneun pitch up!
[Taemin]Eoddeokhae eoddeokhae
[All]A.mi.go!
[Jonghyun]Naneun jajonshimeul deonjyeo
[All]A.mi.go!
[Onew]Dugeundugeun gaseum teojyeo
[All]A.mi.go!
[Minho]Keunyeol gajin gibun chwigo
[Key]Jukgetda jukgesseo
[Key]Hey, I don’t know you
Keunyeol moreujiman keunyeoreul weonhae
Nareul bburichyeodo keudael jinjjaro weonhae
Namjadeureun modu jimseung neukdae gatdago
Eommadeureui gyeongheomdameun midji mallago
[Minho]Michin mimogajin neoneun sungbae bada maddang!
Yeongweonhi nae gyeoteseo sarangbada maddang!
Eoreumbari seorin nune himeul pureojweo
Ijen nal jikyeobwa matgyeobwa
Turn it up, girl~
[Taemin]Jikyeobwa, matgyeobwa sesang eopseodo nan jeoldae
Nae yeoja hanan ggeutggaji
[Jonghyun]Saranghaejul meotjin nam~
[All]*A.mi.go!
[Jonghyun]Keunyeol boda naega michyeo
[All]A.mi.go!
[Onew]Iri sone an jabhyeo
[All]A.mi.go!
[Key]Yonggi nae naneun pitch up!
[Taemin]Eoddeokhae eoddeokhae
[All]A.mi.go!
[Jonghyun]Naneun jajonshimeul deonjyeo
[All]A.mi.go!
[Onew]Dugeundugeun gaseum teojyeo
[All]A.mi.go!
[Minho]Keunyeol gajin gibun chwigo
[Key]Jukgetda jukgesseo
[All]*a.mi.go!
[Jonghyun]Keunyeol boda naega michyeo
[All]A.mi.go!
[Onew]Iri sone an jabhyeo
[All]A.mi.go!
[Key]Yonggi nae naneun pitch up!
[Taemin]Eoddeokhae eoddeokhae
[All]A.mi.go!
[Jonghyun]Naneun jajonshimeul deonjyeo
[All]A.mi.go!
[Onew]Dugeundugeun gaseum teojyeo
[All]A.mi.go!
[Minho]Keunyeol gajin gibun chwigo
[Key]Jukgetda jukgesseo
[Minho]Cold heart, baby!
[Taemin]Eoreumdongju gateun nunbicheun malgo
Hanbeonjjeumeun useodo bwayo
Ogeum jeorigo eoreobuteo!
[Minho]Cold eyes, baby!
[Key]Miso hanbeonjjeumman naege jweo bwayo
Keunal baro geum noyemodeu
Ogeum jeorigo eoreobuteo!
[Minho]Cold heart, baby!
Yeah! alright
Cold eyes, baby!
I like that girl
Cold eyes, baby!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